티스토리 뷰

오사카의 7월은 가장 더운 날씨를 경험하실 것입니다. 서울의 7월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평균 기온은 27도이며, 최고 기온은 34도까지 올라갑니다. 월평균 강수량은 240mm로 비가 오는 날이 많습니다. 갑자기 비가 많이 오는 경우가 있으니 우산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여행준 습도 높은 오사카 날씨에 대비하세요.

오사카 7월 날씨

오사카 7월 날씨오사카맛집 썸네일
★★★★★  추천인코드 AF4521597  ★★★★★

  • 오사카 날씨 평균 기온: 27.4도
  • 오사카 날씨 평균 최저 기온: 24.3도
  • 오사카 날씨 평균 최고 기온: 31.6도
  • 오사카 날씨 평균 강수량: 240mm
  • 오사카 날씨 습도: 70%

 

오사카의 맛집 골목

오사카는 일본에서도 간사이 지방의 수도였습니다. 그리고 일본 전 지역을 통틀어 가장 맛집이 많은 지역이라고도 합니다. 혹시 '일본의 주방'이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으신가요? 일본 사람들은 오사카를 일컬어 '일본의 주방'이라고 별명을 지었습니다. 이 별명에 걸맞게 오사카에는 정말 맛있고 다채로운 음식들이 도시 곳곳에 즐비합니다. 지역별로 대표음식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쿠로몬 시장

쿠로몬 시장은 오사카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으로,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 야채, 고기, 과일 등을 판매합니다. 또한, 쿠로몬 시장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있는데, 특히 시장 특유의 싸고 맛있는 초밥집이 많습니다. 시장에 방문에서 아무 데나 들어가도 다 맛집입니다.

쿠로몬시장 스시1오사카 쿠로몬시장 스시2오사카 쿠로몬시장 족발찜
쿠로몬 시장 아무데나 들어간 스시집

 

도톤보리

도톤보리는 클리코상 간판이 유명합니다. 오사카의 대표적인 번화가로, 많은 음식점, 쇼핑센터, 운하, 아름다운 야경으로 관광객들을 끌어모으는 지역입니다. 도톤보리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 중에 하나는 타코야키입니다. 길거리에 타코야키집들이 즐비합니다. 그러나 한번 경험해 보는 정도로 하세요. 맛은 거기서 거기입니다.

클리코상도톤보리 타코야지가게도톤보리 타코야키집
도톤보리의 클리코상, 타코야키 가게들

 

난바

난바는 오사카의 또 다른 대표적인 번화가로, 아주 맛있는 야키도리집들이 많습니다. 번화가를 벗어나 뒷골목으로 발길을 옮기면 운치 있는 야키도리가게에서 맥주와 야키도리로 근사한 저녁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난바의 야키도리 가게야키도리 메뉴난바 야키도리 한꼬지
난바 뒷골목 야키도리 맛집

 

오사카 여행 전에 꼭 날씨 체크하시고 맛집도 체크하세요~